본문 바로가기

한국/직구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 공기청정기 필터 직구방법과 교체 방법

꼬북아내는 작년에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을 독일아마존에서 직구를 했어요. 
직구한 제품이라 한국에서 A/S는 물론이고 필터교체도 다이슨코리아에서 도움받을 수 없기에 필터구입처를 알아보다 직구가격이 조금 저렴하기에 미국아마존에서 직구를 했어요.^^

미국아마존 주문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독일아마존 보다 미국아마존의 배송이 조금 더 빠른 것 같아요.ㅎㅎㅎ


파손된 부분 없이 잘 도착했어요.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의 옆에 있는 둥근 버튼을 누르고 필터부분을 들어올리면 쉽게 뺄 수 있어요.^^


안에 있는 필터 부분을 아래로 누르면 쑥 빠진답니다.^^
필터교체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1년동안 사용했던 필터와 새 필터의 색을 비교해봤더니 사용했던 필터는 정말 먼지가 많이 껴 있었네요.^^;;;
먼지가 많거나 공기질이 안좋은 곳은 6개월에 한번, 일반적인 곳은 1년에 한번은 필터를 꼭 교환해주세요.ㅎㅎㅎ

직구로 필터를 구입하면 저렴하고 그리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