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

(8)
[대구] 특정 브랜드를 따지지 않는다면 구두 저렴하게 사는 방법 구두 브랜드를 따지지 않고 구입한다면 완~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대구로 이사오고 난 뒤에 상품권판매점이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도 있고, 꼬북아내가 종종 가는 이마트(만촌점) 건너편에도 상품권판매점이 있어요. 이곳에서는 상품권 매입도 하고 판매도 한다고 해요. 백화점 상품권은 할인되는 비율이 미미해서 저렴하다는 느낌이 별로 들지 않지만 금강제화 상품권은 할인율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금강제화 상품권을 구입해뒀어요. 15만원을 주고 금강제화 상품권 20만원을 구입했어요.ㅎㅎㅎ 상품권은 현금으로 구매를 해야한다는 단점을 제외하면 엄청나게 저렴하게 구입한 셈이에요. 그리고 동성로에 있는 금강제화 본점에 가서 곰돌남편 구두를 샀어요.^^ 키높이구두가..
[연말정산2] 현금영수증카드, 핸드폰번호 등록/변경 하는 방법 지난번에 연말정산을 위해 홈택스에 회원가입을 하고 현금영수증 카드 발급하는 것을 소개해드렸어요.^^ 이번에는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을 위한 "핸드폰번호 등록"과 "현금영수증카드 등록”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연말정산] 홈택스 회원가입하고 현금영수증 카드 발급받기 편으로 바로가기 현금영수증카드를 신청했다는 사실을 까막게 잊어버리고 살다가 우편함에 국세청에서 온 우편물이 있길래 화들짝 놀랐어요.^^;;;; "국세청=돈 지출” 이라는 공식이 머릿속에 있었나봐요.ㅎㅎㅎ 우편물을 뜯어보니 지난번에 신청한 현금영수증 카드가 있었어요. 현금영수증카드를 받고 바로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카드 등록을 해야 된답니다.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
[네덜란드Dagkaart 36] Albert Heijn(알버트헤인)에서 다흐까르트 판매하고 있어요.(~2018.1.28) Albert Heijn(알버트헤인) 에서 2018년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Dagkaart (다흐까르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단, 7개의 도시중 한 도시로만 목적지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파는 다흐까르트는 E-티켓이라고 해요. Albert Heijn(알버트헤인)상점에서 구입하면 코드가 적힌 영수증을 받을거예요. 영수증에 적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출발지와 도착지등을 입력하고 A4용지에 프린트해야 사용할 수 있어요. 출발지와 도착지, 여행자 정보등은 다시 수정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해요. [네덜란드 기차] NS기차 여행 상품 편에서 알려 드린 출발하는 역, 도착하는 역, 여행 날짜 설정하고 프린트하는 방법과 비슷해요. [네덜란드 기차] NS기차 여행 상품 편으로 바로가기 E-티켓의 주의..
[비염] 코가 막혀 숨을 못 쉬지만 약 먹을 수 없는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코세척기(Nose Sweeper)와 비강확장 코 밴드(브리드 라이트_BreatheRight) 꼬북아내는 심염이 심해요.ㅠㅠ 알레르기 비염이라 완치 될 것 같지않고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환경에 있으면 콧속에서 알갱이 하나가 부풀어올라 확장 하듯이 꽉 막혀버려요.ㅠㅠ 먼지, 곰팡이 같은 것은 청소를 잘 하면 되지만 꼬북아내를 특히 괴롭히는 것은 추운 날씨예요. 몸이 좀 추워진다 싶은 느낌이나 찬바람이 콧속에 들어가면 순식간에 막혀버려요. 그래서 꼬북아내에게 제일 맞는 온도는 더운 여름날씨예요. 일주일정도 여름날씨이고 나머지 날은 전부 쌀쌀한 네덜란드에서 살면서 비염이 많이 악화되었어요. 네덜란드에서 알레르기약과 코감기약, 피지오머(Physiomer)를 달고 살아도 좋아지지 않더라구요. 한국으로 귀국한 뒤에 이비인후과를 정기적으로 다니면서 약도 먹고 코에 뿌리는 비염치료제도 쓰니까 숨을 편하게 쉴 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