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

(3)
신고 벗을 때마다 묶어야 하는 구두끈(운동화끈)을 고무 구두끈(고무 운동화끈)으로 바꾸기 금강에서 곰돌남편 구두를 샀었요. 그런데 구두끈이 고무끈이 아니라 신고 벗을 때마다 묶고 풀어야 하는 일반 구두끈 이었어요. 매번 묶어야 하는 것이 불편해서 고무구두끈을 샀어요.^^ [대구] 특정 브랜드를 따지지 않는다면 구두 저렴하게 사는 방법 편으로 바로가기 옥션에서 "고무 구두끈” 이라 검색하면 여러 상품을 찾아볼 수 있어요. 고무구두끈은 일반 구두끈과 비슷하게 생겼어요.ㅎㅎ 일반 운동화끈처럼 생긴 고무 운동화끈도 있답니다. 예전에 아들곰돌이에게 컨버스신발을 사준 적이 있는데 매번 벗고 신을 때마다 도와주는 것이 힘들고 귀찮아서 바꾸어주었답니다. 그 뒤 혼자 신고 벗을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ㅎㅎㅎ 컨버스(converse) 슈퍼맨 운동화(척테일러 올스타 아메리카 히어로 키즈) 편으로 바로가기 원래..
[서울 영등포구] 녹내장인 남편이 정기적으로 검진 받는 "김안과 병원" 30대 후반인 곰돌남편은 녹내장이예요. 녹내장은 안압 및 혈류 이상 장애등으로 인해 시신경이 손상을 받아 시야결손이 나타나는 질환이라고 해요. 쉽게 이야기 해서 수정체를 혼탁하게 해서 시력장애를 일으키는 백내장과 달리 녹내장은 회복할 수 없는 시신경이 손상이 되어서 결국 실명에 이르는 질병이예요. 백내장은 수술로 정상인의 시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녹내장의 치료는 시신경 손상을 늦추는 지연치료가 대부분이예요. 처음 곰돌남편이 녹내장 진단을 받았던 때가 30대 초반이었는데 아는 사람이 인사를 하는데도 못보는 일이 흔했고 두통과 눈부심이 심해 안과에 가게 되면서였어요. 그나마 동네에서 큰 안과였음에도 의사선생님이 녹내장 진단과 함께 일년에 한번 검사를 받으라는 말 밖에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치료없이 일..
[대구 수성구] 24시간 코인 빨래방(만촌동 Coin Wash 24 빨래터) 꼬북아내네 세탁기가 9kg 용량의 드럼세탁기라 얇은 요는 가능하지만 겨울이불은 세탁이 불가능해요.^^;; 네덜란드에서 한국으로 귀국했을 때, 이불빨래가 가능한 큰 드럼세탁기와 작은 크기의 드럼세탁기 중 어떤 것을 살지 고민이 많았어요. 결국 이불빨래가 가능한 100~150만원정도의 드럼세탁기를 포기하고 저렴한 50만원정도의 드럼세탁기를 구입하고 이불빨래는 세탁소나 코인 빨래방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작년에 겨울이불 빨래를 할 때는 코인 빨래방이 멀고 귀찮아서 가까운 세탁소에 맡겼어요. 그랬더니 두꺼운 요 2채, 두꺼운 이불 2채를 세탁하는 비용이 6만원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곰돌남편 쉬는 날 코인빨래방에 다녀왔어요. Coin Wash 24 빨래터 만촌점 : 대구 수성구 세진로 32 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