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

(3)
기저귀가방 같지 않은 기저귀 가방과 효율적인 공간활용 젖병 건조대 추천 첫째가 7살이라 외출할 때 작은 가방만 가지고 가볍게 다니다 둘째가 태어나서 다시 백팩을 메고 다니려니 너무 우울해서 기저귀가방 같지 않는 기저귀가방을 샀어요. “까르망 맘앤파파” 기저귀가방이고 맘사이즈예요. 가방안에 이너백이 있어서 분유병이나 물병이 가방 속에서 굴러다니지 않아서 좋아요. 기저귀와 물티슈, 분유병2개, 보온병 정도 넣을 수 있어서 4시간 텀으로 먹을 수 있는 아기는 최장 8시간 동안 밖에 있을 수 있어요.ㅎㅎㅎ 꼬북아내는 백화점가거나 교회 다녀올 정도의 짐은 커버가 되더라구요. 하지만 겨울에는 담요나 아기 겉옷을 넣을 수 없어서 좀 불편해요.^^;;; 하지만 기저귀가방 같지 않아서 만족스러워요.ㅎㅎㅎ 천기저귀는 기저귀로 사용하려고 산 것은 아니고 수건대용으로 쓰거나 트림 시킬 때 가재손..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 공기청정기 필터 직구방법과 교체 방법 꼬북아내는 작년에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을 독일아마존에서 직구를 했어요. 직구한 제품이라 한국에서 A/S는 물론이고 필터교체도 다이슨코리아에서 도움받을 수 없기에 필터구입처를 알아보다 직구가격이 조금 저렴하기에 미국아마존에서 직구를 했어요.^^ 미국아마존 주문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미국아마존에서 파자마삼총사(PJ masks) 본부와 올빼미아 글라이더(Owl Glider),도마배미 모빌(Gekko Mobile) 직구 방법편으로 바로가기 독일아마존 보다 미국아마존의 배송이 조금 더 빠른 것 같아요.ㅎㅎㅎ 파손된 부분 없이 잘 도착했어요. 다이슨 핫앤쿨(Dyson pure Hot+Cool)의 옆에 있는 둥근 버튼을 누르고 필터부분을 들어올리면 쉽게 뺄 수 있어요.^^ 안..
[네덜란드Dagkaart 44] Etos에서 2018년 12월 3일부터 16일까지 다흐까르트 판매 Etos(기차역에 있는 상점은 제외)에서 2018년 12월 3일부터 16일까지 Dagkaart (다흐까르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이번에 파는 다흐까르트는 E-티켓이라고 해요. Etos(기차역에 있는 상점은 제외)상점에서 구입하면 코드가 적힌 영수증을 받을거예요. 영수증에 적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출발지와 도착지등을 입력하고 A4용지에 프린트해야 사용할 수 있어요. 출발지와 도착지, 여행자 정보등은 다시 수정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해요. [네덜란드 기차] NS기차 여행 상품 편에서 알려 드린 출발하는 역, 도착하는 역, 여행 날짜 설정하고 프린트하는 방법과 비슷해요. [네덜란드 기차] NS기차 여행 상품 편으로 바로가기 E-티켓의 주의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네덜란드Dagkaart 29] H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