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LEGO)

[레고] 네덜란드에서 구입한 LEGO Cars Flo's V8 Cafe-8487

<2015년 7월 13일 작성된 글입니다.>

아기곰돌이가 좋아하는 "Cars 2" 에 나오는 맥퀸과 친구들이 6대가 포함되어 있는 "LEGO Cars Flo's V8 Cafe" 예요.

네덜란드 볼닷컴에서 72.99유로였고 만 7세에서 12세용이예요.


[네덜란드 옥션] 볼닷컴에서 인터넷쇼핑하기(bol.com)편으로 바로가기



"Cars 2" 에 나오는 조그만 마을에 있는 친구들과 주유소, 세차장 건물이예요.


아기곰돌이가 만 3세라 아직 혼자 조립은 못하고 설명서 보여주면서 똑같은 부품 찾으라고 하고 위치 알려주고 조립하게 했어요.
아기곰돌이가 아직 어려 집중하는 시간이 10분정도 밖에 안되서 조금씩 나눠서 하다보니 완성하기까지 일주일이 걸렸어요.
일주일 동안 아침에 일어나면 뭘 조립할지 생각하느라 아기곰돌이도 즐거워하더라구요.ㅎㅎ


아기곰돌이 처럼 동그란 것 누르면 맥퀸이 앞으로 발사가 되는 거예요.ㅎㅎ
아이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장치를 잘 해놓은 것 같아요.
디테일이 멋진거 있죠??
메이터의 라이트가 하나 밖에 없어서 왜 그런가 했는데 레고 조립하고 난 뒤 아기곰돌이가 "Cars" 애니매이션을 볼 때 같이 유심히 봤더니 라이트 하나가 깨져있더라구요.
꼬북아내는 세심한 레고의 디테일에 감탄했어요.

왜 꼬북아내가 어렸을 때 레고를 몰랐을까요?? ㅎㅎ
한번 밖에 조립 못하는 프라모델보다 레고가 더 멋진 것 같아요.ㅎㅎ

아기곰돌이가 매일 맥퀸을 뜯어서 다시 조립 한다고 해서 사준 보람이 있어요. ㅎㅎ

옆에서 조금씩 도와 줘야하는 단점도 있지만요.^^;;


아기곰돌이 손에 잡히는 사이즈라 자동차가 너무 귀여워요.
아기곰돌이가 조립해 봐서 그런지 떨어뜨려서 조금 부서졌을 때는 혼자 조립해서 가지고 놀아서 놀랐어요.
꼬북아내는 아기곰돌이가 혼자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기다려주니 생각보다 너무 잘하더라구요.

같이 조립하면 열받는 순간도 있고, 조립해서 주는 것이 부모 입장에서 더 편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아이가 할 수 있는 부분은 혼자 할 수 있도록 기다려 주면 아이가 레고를 더 잘 가지고 놀 뿐만 아니라 조립하는 기쁨과 성취감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꼬북아내가 생각하기에는 레고는 조립하는 순간이 가장 즐거워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