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흐로닝언 쇼핑센터] Paddepoel in Groningen

<2015년 6월 24일 작성된 글입니다.>

흐로닝언 시내로 가지 않아도 흐로닝언 시내에 있는 대표적인 상점이 모여 있는 Paddepoel(파더풀)이라는 쇼핑센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Paddepoel(파더풀)은 흐로닝언 북쪽에 있어요.



Paddepoel 쇼핑센터의 입구는 여러곳이예요.

한국의 쇼핑센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작지만 흐로닝언에서 몇 달 살았다고 굉장하다고 느끼는 꼬북아내예요.ㅎㅎ

유료지만 주차도 가능해요.


장난감가게인 Intertoys(인터토이)도 있었어요.


HEMA(헤이마)도 있었는데 흐로닝언 시내에 있는 HEMA 보다 작았어요.

쇼핑센터 안에 화장실이 없고 HEMA 안에 화장실을 사용해야하는데 0.40 유로예요.

화장실 앞에 있는 분께 0.40유로 내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아주 깨끗했어요.ㅎㅎ


잡화점인 Blokker(블로컬)도 보이구요.


Blokker(블로컬)과 비슷한 가게인 Kruidvat(크레드밧)이예요.

Kruidvat(크레드밧)은 Blokker(블로컬)과 etos(에이토스)와 섞어 놓은 가게라고 해야할까요??

잡화점인데 비타민이나 파라세타몰같은 약도 살 수 있어요.


etos(에이토스) 이예요.

약도 팔고 생필품, 육아용품, 화장품도 살 수 있어요.


H&M 같은 옷가게도 있어요.


Aldert Heijn(알버트하인)도 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자전거가게와 Pets & Co 라는 애견용품점도 있었어요.


안경점도 있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운동화나 신발을 살 수 있어요.


예쁜 꽃을 파는 꽃집이예요.


좀 저렴한 물건이 많아 보이는 Widra(위브라)라는 잡화점도 있었고, BIG BAZAR(빅브잘)이라는 잡화점도 보였어요.


bakker bart 라는 빵집이 있어서 샌드위치 같이 간단하게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그 옆에 작은 놀이터가 있어서 아기곰돌이가 좋아했어요.ㅎㅎ


네덜란드어로 된 책이지만  책을 살 수 있는 bruna도 있고, 선불유심을 사거나 핸드폰 노예 계약을 할 수 있는 핸드폰 대리점인 Belcompany 도 있었어요.


신발가게나 옷가게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흐로닝언 시내에서 봤던 가게들이 많았어요.


Paddepoel 의 영업시간표예요.

위에서부터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순이예요.

슈퍼마켓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8시부터 20시까지 열린다고 해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