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보건소,약국,병원

[네덜란드] 사마귀, 티눈 치료제-애기똥풀추출물(Stinkende Gouwe)

<2015년 10월 30일 작성된 글입니다.>


곰돌남편이 발목을 접질렀을 때 발목보호대를 장기간 착용했었는데 그로 인해 발에 물집이 생겼어요. 

물집이 오래 되니 굳어져 티눈이 되어버려서 발목이 다 낫고 난 뒤에도 걸을 때 아프고 불편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티눈에는 애기똥풀 이라는 식물의 추출물이 좋다고 해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볼닷컴에서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진짜로 사마귀치료제로 있더라구요. 신기~ㅎㅎ


애기똥풀의 네덜란드어인 "Stinkende Gouwe" 로 찾아보시면 된답니다. 



볼닷컴에서 6.45 유로였어요. 

곰돌남편은 3개째 쓰는 중에 티눈이 깨끗하게 떨어졌어요.^^



사용방법은 뒷부분을 돌리면 중간에 있는 액이 앞쪽 브러시로 흘러나오는데 티눈이 있는 부분에 충분히 바르면 된답니다.

하루에 두번 사용하되 정상인 피부에 바르면 굳게 하니 주의해서 사마귀나 티눈 부분에 충분히 발라줍니다.

손으로 문지르지 말며 섭취시 구토를 유발하니 먹으면 절대로 안됩니다.

그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사마귀나 티눈이 없어질 때까지 발라야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내용물은 애기똥풀, 96 % 에탄올이예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rivita.com) 를 참조해주세요.^^




꼬북아내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다른 사마귀치료제가 있어서 사진과 홈페이지주소를 첨부해요.

Formule W (www.formulew.nl) - 사마귀, 티눈, 무좀

Nestosyl (www.nestosyl.nl) - 벌레물림, 화상, 찰과상, 가벼운 욕창

Formule W 나 Nestosyl 는 Etos 나 Kruidvat 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