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가전, 컴퓨터2] Kijkshop(까이끄샵)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방법

<2015년 9월 16일 작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전자제품을 살 수 있는 곳이 Media Markt(미디어마켓) 말고 Kijkshop(까이끄샵) 이라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까이끄샵에 갈 일이 생기지 않아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필요한 물건이 생겼음에도 가게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결국 매장에 가지 못했어요.^^;;

그래서 까이끄샵은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매장도 있으니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나 구글지도에서 찾아보시길 바래요.



원하는 물건 이름을 검색기능으로 찾아 볼 수도 있고, 큰 카테고리 안에서 찾아 볼 수도 있어요.



꼬북아내는 전기 라디에이터가 필요해서 전기 덜 먹는 걸로 골랐어요.ㅎㅎ

원하는 물품을 골랐으면 "In winkelmand" 를 클릭해서 장바구니어 넣습니다. 



상점에서 픽업을 할지 집으로 받을 지 선택한 다음 "Afrekenen" 을 클릭합니다.

택배를 선택할 때 18시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무지 빨라요.ㅎㅎ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면 "Bestaande klant" 를 클릭하고 처음 주문하는 거면 "Nieuwe klant" 를 클릭해서 택배받을 주소등을 입력합니다.

"Huisnummer" 은 집 번호예요. 

집번호가 123A 처럼 문자가 들어가는 집번호이면 "Huisnummer" 에 123을 쓰고, "Toevoeging" 에 문자 A만 입력하면 된답니다.

문자 없이 123번이면 "Huisnummer" 에 123만 쓰면 되구요.ㅎㅎ

회원계정을 만들려면 "Account aanmaken" 에 체크 표시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만들 수 있어요.

주문자의 집 외 다른 주소로 물건을 받거나 부재중일때 이웃에게 맡기지 말아달라거나 개인메세지 입력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다 입력했으면 "Betaalwijze" 를 클릭합니다.



지불방법을 선택해봅시다.

꼬북아내는 늘 은행에서 즉시 이체하는 방법인 "iDEAL" 을 사용하지만 디지털지로, 신용카드나 기프트카드 등도 사용이 가능해요.^^

자신에게 맞는 지불방법을 선택한 뒤 오른쪽의 배달 받을 주소를 확인한 뒤 "Overzicht" 를 클릭합니다.  



최종적으로 주소를 확인 한뒤 "Afrekenen" 을 클릭합니다.

"iDEAL" 선택하면 은행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핸드폰으로 탄코드가 오는데 그 탄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