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옥션] 볼닷컴에서 인터넷쇼핑하기(bol.com)

<2014년 12월 5일 작성된 글입니다.>

한국에 옥션, 11번가, G마켓이 있다면 네덜란드에는 볼닷컴이 있어요.ㅎㅎ

볼닷컴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먼저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빨간색 박스의 "Mijn account" 를 클릭해주세요.




기존의 회원이면 왼쪽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새로 가입하려면 오른쪽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파란 박스 부분을 클릭하세요.





앞에 파란색 체크부분을 필수로 다 입력을 해야하는 부분이예요.

집번호가 123B 이면 "postbusnummer" 에 123을 입력하고, "Toevoeging" 에  B를 입력해요.




원하는 물건을 찾았으면 빨간 박스부분을 클릭해서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꼬북아내는 스피루리나를 구입하려구요.ㅎㅎ

한국에서 공수해야 하나 했는데 볼닷컴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볼닷컴에 스피루리나 사러가기



장바구니에 담긴 물건의 가격과 수량을 확인하고 "Verder naar bestellen" 을 클릭해 주문을 해주세요.



결제 방법은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자동 결제 되는 방법과 신용카드 결제 방법이 있어요.

"iDEAL" 이 네덜란드은행 계좌에서 자동결제 되고, 아랫쪽 "Creditcard" 를 선택하면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어요.

꼬북아내는 은행계좌에서 자동으로 빠지는 결제방법을 사용했어요.

볼탓컴에도 한국의 옥션이나, G마켓, 12번가처럼 판매자에 따라 배송료가 유료인 것도 있고, 무료인 것도 있어요.ㅎㅎ



빨간 박스 부분 " Bekijk details van deze bestelling" 을 클릭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어요.



꼬북아내가 주문한 물건의 예상배송날짜가 주문한 그 다음날이었어요.

설마 다음날 배송이 될까 했는데 정말 그 날짜에 배달되어 온거 있죠??

너무 빨라서 깜짝 놀랐어요.

볼닷컴에 나온 예상배송날짜에 정확하게 배달된다고 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