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체험활동

[대구 상인동] 실내 유아축구(PnC FC)_유치부,초등부,성인부

아들곰돌이가 작년(2017년) 3월부터 축구를 다니고 있어요. 원래는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고산역 야외 풋살장에서 수업을 했었지만 감독님이 상인동에 실내축구센터를 오픈하셔서 수성구에서 상인동까지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서울에 비하면 대구는 끝에서 끝까지 왔다갔다 해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지만 주위에서는 좀 놀라는 눈치였어요.^^;;;
거리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아들곰돌이의 늘고 있는 축구실력을 보고 계속 다니기로 했어요.
곰돌남편이 축구 잘하면 초등학교 뿐만아니라 군대가서도 사회생활 할때도 계속 써먹을 수 있다며 처음 배울때 제대로 배워야 한다며 전문적인 축구클럽에서 배워야한다고 해서 축구감독님과 코치님께 배우고 있어요.ㅎㅎ 


올해 오픈 해서 시설이 깨끗해요.^^


고산 풋살장에서 수업할 때는 비가 오면 수업을 못했는데 실내라서 날씨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고산에서 상인동으로 옮겨지는 바람에 그 전에 함께하던 다른 아이들은 나오지 않고 아들곰돌이만 다니고 있어요. 
곰돌남편이 남들 안할 때 꾸준하게 하는 아이가 실력이 느는 거라며 친구 없는데도 꾸준하게 배우는 아들곰돌이를 칭찬하며 자랑스러워 했어요.ㅎㅎㅎ 

수업금액도 저렴한 편이라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아들곰돌이가 짐수업(생활체육)하는 유니스포츠의 축구수업 가격이 주1회(월4회) 9만원인데 반해 PnC FC 축구 수업비는 주 1회(월4회)수업일 경우 한달 수업비가 6만원이거든요. 

남자아이라면 축구 하나는 전문적으로 배우는 것이 학교생활에서나 나중에 커서 사회생활, 군대생활 할 때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엄마가 그렇듯이 꼬북아내가 보기에 너무 잘하는 아들곰돌이의 축구영상을 함께 올려요.ㅎㅎㅎ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PnC FC 축구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1527-2 4층 
문의 : 010-2345-0786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
트위터도 하고 있어요. @mangottik 팔로잉하시면 새로운 글 알림받으실 수 있어요.
컴퓨터로 접속하시면 "네이버 이웃커넥터"가 연결되어 있어요. 이웃 맺으면 새글 알림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