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생활정보

[네덜란드 흐로닝언] Grote Markt 에 놀이공원이 떴어요.^^

<2015년 5월 8일 작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 흐로닝언 시내 광장에 뚝딱뚝딱 놀이공원이 세워졌어요.

아무것도 없는 흐로닝언 시청 앞 Grote Markt 광장에 자이로드롭도 생기고, 관람차도 생겼어요.ㅎㅎ



Grote Markt 와 Centrum Markt 두 광장 모두 놀이기구가 들어섰어요.

꼬북아내가 흐로닝언에 도착했던 작년 8월에도 놀이기구가 있었는데 그땐 Grote Markt에만 있었는데 지금은 그 때보다 규모가 더 컸어요.


엄청 멋진 관람차도 있어요.^^

2.5유로예요.



관람차에 타면 흐로닝언 시내가 한눈에 볼 수 있어요.^^

가운데 우뚝 솟은 마티니교회(Martinikerk)도 보여요.


자이로드롭도 있어요.^^

아래에서 보기만 해도 아찔해요.


친구들이랑 같이 타면 신나지만 혼자 타면 애매한 범버카도 있구요.ㅎㅎ


유아들이 탈 수 있는 뱅글뱅글 도는 자동차예요.

하지만 속도감이 있어서 아기곰돌이가 타고 울었어요.^^:;

2유로예요.


놀러코스터도 있어요.



탄력있는 줄에 매달려 점프하는 놀이기구예요.^^


장애물 놀이터구요.^^






꼬북아내한테는 종류는 다르지만 마냥 어지러운 놀이기구들도 있구요.ㅎㅎ



귀신의 집이예요.

한국과 다른 귀신종류에 내가 유럽에 오긴 왔구나 하는 생각이 스쳐요.ㅎㅎ

하나 타는데 2유로에서 2.5유로정도 했어요.

솜사탕도 팔고 총 쏴서 맞추는 가게도 있고,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낚시게임 하는 곳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