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LEGO)

[레고] LEGO SUPER HEROES 슈퍼 히어로즈(76045)

지난 킹스데이때 아들곰돌이의 장난감과 옷을 팔아서 생긴 25.30유로에 돈을 좀더 보태어서 배트맨이 들어있는 레고를 사왔어요.

킹스데이때 번 만큼의 가격의 레고를 사줘도 되지만 궂이 돈을 더 보태어 큰 것을 사준 이유는 엄마, 아빠가 평소에는 장난감을 사주지 않지만 한번 사주기로 약속했으면 시시한 것이 아니라 "억!!" 소리나는 것을 사준다는 것을 알게 해주려고 일부러 큰 것을 사줬어요. 


평소에 꼬북아내와 곰돌남편은 아들곰돌이에게 장난감을 잘 사주지 않고,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도 사주지 않지만 생일 때만 "억~!!!" 소리 나는 제일 큰 레고로 사준답니다.ㅎㅎ


본의 아니게 할머니와 이모들에게 선물 받은 레고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지만요.^^;;; 


요즘 아들곰돌이가 좋아하는 배트맨과 베트맨 자동차, 나쁜 아저씨 두명과 지게차가 들어있는 LEGO SUPER HEROES 슈퍼 히어로즈(76045) 7~14세용이예요. 가격은 네덜란드 Intertoys에서 39.99유로였어요.



브릭이 3봉지로 나눠져 있어서 한봉지씩 나눠서 하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아들곰돌이는 한봉지에 30분정도 걸려요.^^


7~14세용이라 배트맨 자동차 바닥을 조립할 때 긴 막대모양의 브릭을 꽂는 것이 많았는데 아들곰돌이의 손 힘이 부족해서 꼬북아내가 도와줘야 하는 것 빼고는 아들곰돌이가 스스로 할 수 있었어요.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것은 총알이 발사가 되길래 아들곰돌이에게 사람에게 쏘면 안된다고 주의를 주었답니다.



위의 노란 동그라미 부분을 누르면 지게차에 타고 있던 나쁜 아저씨가 날라간답니다. 애니매이션에서 배트맨이 공격할 때 악당들이 무기와 함께 터지고 부서지는 효과 같아서 재미있었어요.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