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아내는 비염때문에 눈이 간지러울 때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안약이 꼭 필요하죠.ㅎㅎ
네덜란드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뭐가 안약인지 잘 모르겠고, 부모님이 EMS로 필요한 것 보내주신다고 하시길래 안약을 보내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한동안 한국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하지만 안약도 사용 가능 기한이 있기에 새것을 사려고 찾아봤어요.^^
A.vogel회사의 안약이예요. "Oogdruppels Extra intensief" 는 매우 건조하고, 간지러운 눈을 위한 안약이고, "Hooikoorts Oogdruppels" 는 꽃가루 알레르기(건초열)로 고생하는 눈을 위한 안약이라고 해요.
꼬북아내는 심하지 않아서 일반적인 "Oogdruppels" 를 구입했어요. Kruidvat에서 9.49유로예요.
A.vogel회사의 "Oogdruppels" 은 콘택트렌즈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개봉 후 6개월까지예요.
만 3세이상의 아이들부터 사용할 수 있고, 독특한 용기로 인해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한국에서 많이 봤던 안약의 용기가 아니라 설명서의 그림처럼 뒷부분을 누르면 한방울씩 떨어진답니다. 그래서 방부제 없이 6개월 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성분> 히알루론산(1mg/ml), 좁쌀풀(허브), 염화나트륨, 붕산, 붕산나트륨, 수산화 나트륨, 염산, 물
<사용 횟수> 어른 - 하루 4~5회 1 방울씩
3세 이상 아이 - 하루 1~2회 1방울씩
염증을 완화하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용법에 맞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A.vogel회사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있어요. "Oogdruppels" 이라는 단어로 찾아보시면 된답니다.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