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망고띡 블로그에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달았어요.^^

망고 띡 블로그에 배경 사진과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달았어요.


컴맹인 꼬북아내가 기본스킨에 저장된 배경 사진을 변경하고,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추가하느라 HTML 코드와 CSS 코드를 보며 끙끙거리느라 힘드었지만 사진을 바꾸니 너무 멋있고 뿌듯했어요.^^



배경사진은 흐로닝언대학교의 아카데미 빌딩이예요. 핸드폰 사진이지만 멋있는 것 같아요.^^

배경사진은 컴퓨터나 태블릿으로 망고띡 블로그에 접속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왼쪽 위의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망고띡 글을 카테고리 별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망고띡 블로그에 글이 200개 정도 있는데 글 성격에 맞게 꼬북아내가 카테고리별로 정리해뒀어요. 원하시는 정보를 쉽게 찾으 실 수 있으실거예요.



꼬북아내는 "다음" 이나 "구글" 을 주로 쓰는데 "네이버" 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네이버 사용자들을 위해 "네이버 이웃커넥트" 달았어요.^^ 

예전 블로그에도 달았었지만 블로그주소를 바꾸고 반응형스킨으로 변경한 뒤에 할 줄 몰라서 있다가 다시 배웠어요.ㅎㅎ HTML 코드와 CSS 코드는 매력적이지만 어려운 것 같아요.^^;;;

 

네이버 사용자가 "네이버 이웃커넥트"의 "이웃으로 추가"를 클릭하면 망고띡블로그의 새 글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받으 실 수 있어요. 


컴퓨터나 테블릿으로 망고띡 블로그 접속하시면 "네이버 이웃커넥트" 를 보실 수 있으세요.^^

망고띡 블로그를 구독하는 이웃이 0명이네요.^^;;

이웃추가 해주실거죠?? 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