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기차하루이용권 정보

[네덜란드Dagkaart 2] 알버트하인에서 다흐까르트를 판매하고 있어요(~2015/8/23)

<2015년 8월 17일 작성된 글입니다.>

Albert Heijn(알버트하인)에서 2015년 8월 23일까지 Dagkaart(다흐까르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알버트하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Dagkaart 유효기간은 2015년 8월 10일부터 10월 4일까지예요.

유효기간  날짜 중 하룻 동안(달력 날짜 기준으로 하루) 네덜란드 내의 기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알버트하인 전단지 모습이고 Dagkaart 한장으로 한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유로예요.

Dagkaart는 사용할때 시간 제한이 있는데 이번 것은 월요일~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 이후 시간이면 언제든 체크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토요일, 일요일은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어요.


꼬북아내도 알버트하인에 가서 샀어요. ㅎㅎ

알버트하인의 담배 파는 데스크에서 살 수 있었어요.



뒷면에 유효기간과 사용할 수 있는 기차종류가 써있어요.

NS기차 뿐만 아니라 Arriva, Breng, Connexxion, Syntus, Veolia 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안쪽 모습이예요.

가운데 붙어있는 기차표를 OV-chipkaart 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기차역의 교통카드 체크인 하는 곳에 체크인하고 기차를 타고 내릴 때 체크아웃하면 됩니다.



"Albert Heijn to go" 라는 편의점이 대부분의 기차역에 있는데 그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있었어요.

커피 두번째 잔이 무료이고 머핀을 1.5유로에 먹을 수 있어서 즐거운 기차여행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