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LEGO)

[레고] LEGO CITY 60124 화산탐사기지(2016년 하반기 신제품)

2016년 하반기 신제품으로 나온 레고 시티 화산탐사기지(60124)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들곰돌이의 할머니가 아들곰돌이에게 레고를 사주라고 보내주신 돈으로 산 것들 중 하나예요.ㅎㅎ



꼬북아내는 레고시티 제품을 살 때 되도록 가장 큰 제품을 사서 경찰서나 소방서같은 테마에 맞는 자동차나 건물 등을 다양하게 만들고 즐기는 것을 좋아해요.^^

레고시티 60124제품도 화산 탐사할 수 있는 화산 크롤러, 화산연구차량, 피규어6명, 화산까지 만들어 볼 수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모두 9봉지로 나눠져 있어서 아들곰돌이가 하루에 한 봉지씩 일주일 동안 만들었답니다.

큰 아이들은 더 빨리 조립할 수 있겠지만 아들곰돌이는 아직 만4살이라서 하루에 집중하는 시간을 생각해서 여러날에 나누어서 조립했어요.^^



레고 60124의 전체 모습이예요.

화산탐사 이동기지, 트럭, 트롤러(굴착기), 화산, 드론 등등 많이 들어있죠??

자동차 종류는 많이 봤는데 탱크바퀴의 굴착기는 봐서 조립하는 아들곰돌이도 지켜보는 꼬북아내도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처음에 탱크 바퀴가 안굴러가서 의아 했는데 알고보니 레일을 하나 덜 끼워 너무 타이트해서 바퀴가 안 굴러간 거였어요. 설명서에 써있는 갯수에 맞게 조절하니 바퀴가 잘 굴러가더라구요.ㅎㅎ



아들곰돌이처럼 화산 손잡이를 누르면 안에 있는 화산덩어리가 튀어나온답니다.ㅎㅎ

레고 화산을 설명하려고 화산실험도 하고 화산폭팔 하는 동영상도 같이 보면서 마그마나 용암에 대한 설명도 해줬어요.^^


화산실험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굴착기로 용암덩어리를 깨면 안에 파란색 광물이 들어있어요.^^


꼬북아내의 “취미"라고 쓰고 “벌려 놓은 일들” 이라고 읽는 것들에 새로 추가된 것이 영상편집이예요.

곰돌남편에게 컷편집 위주로 배운 영상편집기술로 만든 “만 4살(5세) 아들곰돌이가 레고 만드는 영상” 을 함께 올려요.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