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유럽에서 SOFORT 와 iDeal 로 편리하게 인터넷쇼핑 결제하는 방법

신용카드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네덜란드에서 쉽고 간편한 인터넷쇼핑 결제방법은 “iDeal” 이예요.
“iDeal” 은 자신의 은행계좌에서 물건대금이 바로 출금되는 시스템이예요. 한마디로 자동이체라고 생각하시면 편리하겠네요.ㅎㅎ
그리고 꼬북아내가 자주 이용하는 오스트리아의 쇼핑몰인 "Ecco Verde” 에서 결제할 때도 “iDeal” 과 비슷한 “SOFORT” 를 쓰는데 사용방법은 동일해요.^^

한국에서의 인터넷쇼핑 결제하는 방법보다 더 편리한 방법인 “iDeal” 과 “SOFORT” 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유럽의 어떤 인터넷쇼핑몰에서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고 배송받을 주소를 선택하고 결제 방법을 “iDeal” 또는 “SOFORT” 를 선택했다면 위와 같은 팝업이 뜰거예요. 
위의 사진은 “SOFORT” 인데 “iDeal” 도 거의 동일해요.^^

자신의 은행계좌의 나라와 은행이름을 선택하고 “Verder” 을 클릭합니다.


“Gebruikersnaam” 에 은행 인터넷 뱅킹 아이디를 입력하고 “Wachtwoord”에는 인터넷뱅킹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다 입력하셨으면 “Verder” 을 클릭합니다.


“TAN-code” 는 인증번호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게 쉬울거예요.
은행에 알려준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오는 “TAN-code” 를 입력하고 “Verder”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결제되었고 주문해줘서 감사하다는 안내가 뜰거예요.^^
이제 유럽에서 편리하게 인터넷쇼핑 할 수 있겠죠??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

트위터도 하고 있어요. @mangottik 팔로잉하시면 새로운 글 알림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