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거주증,은행,번역기

[번역기2] 크롬(Chrome)에서 번역기능 사용하기

<2014년 9월 26일 작성된 글입니다.>

구글번역기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롬 이예요.



제 컴퓨터 바탕화면이예요. 횡~하네요. ㅎㅎ

모두들 아시겠지만 익스플로러와 같이 크롬도 사용하려면 먼저 크롬 프로그램을 깔아야죠.

한국 인터넷뱅킹을 하려면 크롬이 안되기 때문에 인터넷뱅킹을 사용할 땐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요.

하지만 크롬이 익스플로러보다 인터넷이 더 빨라서 꼬북아내가 자주 애용해요.


크롬 번역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크롬 메뉴에서 "설정" 을 눌러주세요.  



설정에 들어가면 빨간 박스 쳐진 "고급설정표시" 를 눌러주세요.



언어 메뉴에 "사용 언어가 다른 페이지에 대한 번역 옵션 제공" 의 박스에 체크 해주세요.



이렇게 번역 되셨나요??

혹시 안되시면 댓글 주세요.^^

저도 잘 하진 못하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알려드릴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