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대구시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마스크 2차 배부 받았어요.

대구시에서 2월 마지막 주에 마스크 2매를 배부받고 일주일 뒤에 마스크 3매를 더 배부받았어요.
통장님께서 집집마다 나눠주시더라구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고생하시고 도움 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곰돌남편은 2019년에도 일이 많았지만 2020년이 되면서 부서가 바뀌고 덩달아 일복도 터져서 

새벽에 출근 했다가 아이들 잠드는 시간인 9~10시에 퇴근하는 생활을 했어요. 

그러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주일에 3일 정도 잠깐 출근했다가 몇 시간 뒤에 퇴근을 해요.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자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매일 저녁 식사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죠.ㅎㅎㅎ
네덜란드에서 살 때는 남편이 아들과 지내는 시간이 많았지만 대구로 이사와서는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었어요. 
하지만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아빠와 함께 오래 있을 수 있다고 아들이 엄청 좋아해요. 
하지만 꼬북아내는 아들이 바깥활동을 못하고 운동량이 많이 부족해서 아들의 눈이 나빠질까봐 걱정 하고 있어요.ㅠㅠ

빨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모두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