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직구

위에서 아래로 찍는 유튜브 영상 촬영 장비와 스마트폰 삼각대 홀더 추천 (항공 샷, 수직 샷 삼각대,수직 촬영 거치대)


작년에 꼬북아내가 유튜브를 한다고 뛰어들었다가 망했어요.ㅠㅠ
꼬북아내 성향이랑 유튜브는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블로그만 열심히 하려고 해요.ㅎㅎㅎ


꼬북아내가 유튜브로 했던 체널은 종이접기랑 아이와 할 수 있는 미술활동들에 관한 거였어요. 그래서 위에서 아래로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촬영장비가 필요했어요. 
항공 샷 또는 수직 샷을 찍을 수 있는 수직 촬영 거치대를 만들 수 있는 장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마존에서 구입했어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카메라 삼각대와 호환이 되는 것으로 구입했어요.
항공 촬영이 되는 삼각대는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꼬북아내가 구입했던 것은 그것보다 저렴했어요.^^


그냥 들어가나 했더니… 이게 아닌가 봅니다. ㅎㅎㅎㅎ
다시!!!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카메라 삼각대 헤드와 결합 해줍니다. 


이렇게 결합한 뒤에 삼각대와 합체 해줍니다. 


가격은 54.16 달러였고 배송비는 8.07달러였어요.
항공샷 삼각대는 제일 저렴한 것도 10만원 이상이더라구요. 그에 비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맨프로토 MCLAMP SMARTPHONE CLAMP / 스마트폰 클램프, 단일상품
맨프로토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찍기 위해서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꼬북아내가 스마트폰 거치대는 여러개 사용해 봤는데 맨프로토 제품은 단단해서 내구성이 좋았어요. 


맨프로토 스마트폰 거치대와 결합한 모습이예요. 
수직 촬영 거치대의 총 길이가 84cm예요. 길이 조절 나사를 돌리면 좌우로 움직이며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경제적으로 부담되지 않으면서 촬영 퀄리티를 높여줄 수 있는 항공 샷 촬영 장비라고 생각이 되요.
꼬북아내는 망했지만 유튜브를 시작하는 모든 분들 부자 되시길 바랄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