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대구 시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3차 마스크 배부 받았어요.(마직막 배부)

지난번의 마스크 배부 1차 마스크 2매, 2차 마스크 3매에 이어 마지막으로 마스크 5매를 배부 받았어요.
세대별 총 10매를 배부받았답니다. 


통장님께서 집집마다 다니시며 나눠주셨어요.^^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하루에 늘어나는 새로운 확진자도 줄어들고 회복하신 분들도 점점 늘어나니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나가는 날도 멀지 않길 기대해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들은 개학이 4월 6일로 또 미뤄 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좋아합니다. ^^;;;;
꼬북아내 보다 더한 집돌이인가 봐요.^^;;;
집순이인 꼬북아내는 한달이 넘어가니 이제야 밤에 편의점에 잠깐 다녀오는 길도 상쾌하고 좋더라구요.(예전엔 나가기가 귀찮았습니다.ㅎㅎㅎ)
날씨도 점점 좋아지는데 밖에 나가고 싶네요.ㅎㅎㅎ

집순이가 아닌 분들은 너무 괴로우실 것 같아요.ㅠㅠ 
힘내세요~ 같이 힘내봐요.
우울증 조심하시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