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보건소,약국,병원

네덜란드에서 살 수 있는 모기약, 모기 기피제, 전기모기약 훈증기,

정말정말 오랜만에 네덜란에 대한 이야기를 써요.^^
저의 에버노트에는 이야기로 풀지 않아서 썩어가고 있는 네덜란드 정보들이 많아요.^^;;;
앞으로 열심히 풀어보도록 할게요.~ㅎㅎㅎ

오늘은 모기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네덜란드에 있을 때 마트에 갔다가 네덜란드에도 홈매트 같은 전기 훈증기가 있어서 신기해 하며 사진으로 남겨 뒀던 거예요.

꼬북아내네가 네덜란드에서 처음 살았던 집에는 모기가 많았어요.
현관이 1층에 있었고 (한국인의 관점에선 2층입니다.) 거실은 2층(한국인의 관점은 3층)에 있는 집이었어요. 
현관에서 거실로 올라가는 계단에 모기가 참 많았어요.^^;;;; 
모기들이 힘이 없는 건지 올라올 줄 모르는 건지, 중문으로 사용한 커튼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거실로 올라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물리지는 않았어요.ㅎㅎㅎ

하지만 짧은 네덜란드의 여름에서 모기약이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단 꼬북아내가 사용해 보지 못해서 후기는 못 남기는 점 양해해주세요.
그리고 네덜란드에서 모기약을 찾으실 때 쉽도록 사진까지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네덜란드의 마트인 윰보(JUMBO)에서 발견한 모기약 판매대였어요.^^

늘 있었던 것은 아니었고 여름쯤에 있었어요.ㅎㅎㅎ


Roxasect anti-mug stekker 입니다. 
전기 훈증기로 한국에서 흔히 쓰는 리퀴드 전기 모기약과 비슷한 제품입니다. 

에이토스 (Etos) 홈페이지에서 찾았습니다. 


Vapona anti mug stekker 입니다. 
전기 훈증기로 한국에서 흔히 쓰는 리퀴드 전기 모기약과 비슷해요.
45일동안 사용가능하고 12시간 주기로 자동 타이머로 인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진다고 하네요.ㅎㅎ

브로커 (Blokker)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Care Plus Insect SOS gel 입니다. 
벌레물렸을 때 진정시키는 젤입니다. 일명 버물리나 물파스와 비슷하겠죠.ㅎㅎㅎ
만 2세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토스 (Etos) 홈페이지에서 찾았어요.


Zensent SOS insectenbeten roller 입니다. 
모기, 말벌, 꿀벌, 빈대, 벼룩, 거미 같은 벌레에 물렸을 때 진정시켜주는 젤입니다. 

브로커(blokker) 홈페이지에서 찾았어요.


Azaron Creme 입니다. 

모기, 말벌, 벌, 개미 등에게 물린 곳을 가려움이나 통증을 줄여주는 크림입니다. 

볼닷컴 (Bol.com)에서 찾았습니다. 



Zen’sect 40% Deet spray 입니다. 
몸에 뿌려 모기를 쫓아 내는 모기 기피제입니다. 8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고 해요.

크라이드밧 (Kruidvat) 홈페이지에서 찾았어요.


Zen’sect Skin protect tropical spray 입니다. 
몸에 뿌려 모기를 쫓아내는 모기 기피제 입니다. 
8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크라이드밧 (Kruidvat) 홈페이지에서 찾았어요.


Azaron Anti-Muggen 입니다. 
모기 기피제 입니다. 
일반적인 모기에 대해서 6시간 지속, 황열병 모기, 뎅기열 모기에 대해서 평균 2시간, 말라리아 모기에 대해서 5시간 보호된다고 합니다. 

만2세 이하는 사용금지!!!
만2~12세는 제한적으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볼닷컴 (Bol.com)에서 찾았습니다. 


타지에서도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