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백한 냉동피자와 냉동피자를 전문점 피자처럼 만들어주는 피자오븐 추천

아들은 유아기를 유럽에서 보내서 그런지 또래의 아이들과 입맛도 조금 달라요.^^;;; 
한국에서 아이들이 흔히 먹는 사각형 어린이 치즈는 맛이 없다고 먹지 않고 한국에서 구입하기 어렵고 비싼 후레쉬모짜렐라 치즈나 네덜란드 고다치즈처럼 만화에 나오는 구멍뚫린 삼각형 치즈만 치즈라고 생각하는 아이예요. 
그런 아들이 좋아하는 피자는 모짜렐라 피자예요. 배달 피자집에는 없는 피자죠.^^;;;
그래서 아들이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면 또띠아에 스파게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바질페스토를 얹어서 만들어 줘야 합니다. 그러면 너무 맛있다고 행복해 해요.

네덜란드에서 마트에서 자주 사먹었던 냉동피자를 한국에서 발견하고 아들이 너무 기뻐했어요.ㅎㅎㅎ


리스토란테 라는 독일 피자예요.
네덜란드가 독일 옆에 있는 나라라 독일 식료품도 쉽게 마트에서 살 수 있었거든요. 여러 피자중에 가장 맛있어서 자주 먹었던 것이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였어요. 
이걸 맛있게 먹기 위해서 네덜란드에서 피자오븐을 구입했죠.ㅎㅎㅎ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것과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네덜란드에서 구입해서 한국으로 귀국한 뒤에도 잘 사용하고 있는 피자오븐에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를 넣었어요.
사이즈가 딱 맞아요.^^


얇은 피자도우에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바질페스토가 들어있는 담백한 피자예요.
다른 냉동피자보다 짜지 않아서 3살 딸에게도 부담없이 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들은 한판을 다 먹습니다.^^;;;
꼬북아내와 남편도 좋아하는 피자인데 아들의 먹는 모습을 보며 손가락만 빨고 있었어요.^^;;;
다음엔 인당 한판씩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꼬북아내가 네덜란드에서 구입했던 피자오븐과 동일한 회사의 제품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피자오븐이 여러종류가 있는데 열선이 밖으로 드러나 있는 것은 음식물이 묻으면 닦기 힘들고 관리가 어려워서 열선이 숨겨져 있는 것이 사용하고 관리하기 편했어요. 
피자오븐을 구입하시려면 열선이 밖으로 드러나 있지 않는 것을 추천드려요. 베스트론(BESTRON) 제품이 열선이 숨겨져 있어서 사용한 뒤에 키친타올에 물이나 기름을 뭍혀서 닦기만 하면 깨끗하게 되어서 편해요.

냉동피자를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데우게 되면 피자에 물기가 생기잖아요. 피자오븐을 사용하면 냉동피자가 배달피자로 바뀌는 마법을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꼬북아내가 너무너무 만족했듯이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꼬북아내는 피자오븐을 냉동피자만 조리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빵 사이에 치즈 껴서 파니니그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네덜란드에서 매일 점심 메뉴였어요. 
빵은 바삭하고 치즈가 녹아서 너무 맛있어요.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 제휴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Bestron 전기 그릴 피자 오븐 비바 이탈리아 상단 / 아래 열 최대. 180 ° C 1800 와트 레드, 단일상품[퀴클리몰]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1005g 3판,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