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가전, 컴퓨터, 애플1] Media Markt in Groningen

<2014년 10월 6일 작성된 글입니다.>

Media Markt 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곰돌남편 학교에서 발표과제가 있었는데 맥북이랑 티비랑 연결할 젠더(썬더볼트 HDMI) 를 사려고 애플샵을 찾았어요.

흐로닝언에 애플샵은 없었고 애플제품을 살 수 있는는 Media Markt 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한국에서 맥북과 연결할 수 있는 젠더는 모두 사온다고 사왔는데 정작 필요한 게 없어서 걱정했었는데 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지 뭐예요.ㅎㅎ



흐로닝언에 Media Markt 이 두군데가 있어요.

꼬북아내는 분홍색 박스친 곳에 다녀왔어요.ㅎㅎ


Media Markt 입구 모습이예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폐전구, 폐가전, 폐잉크통, 폐건전지 수거하는 곳이 보여요.


서비스센터 접수 하는 곳이예요.


다양한 종류의 어어폰이 많았어요.


음악관련 장비도 있구요.


전구도 살 수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멀티탭도 있어요.

돈만 가져오면 필요한 것 다 살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양한 케이블도 살 수 있어요.


커피포트, 커피메이커 같은 주방기기도 있어요.


돌체구스토 (KRUPS Dolce Gusto Piccolo Matt Black) 69.99유로에 살 수 있네요.

카푸치노 캡슐은 4.99유로구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를 보면 아실 수 있을거예요.

네덜란드어로 되어있지만 우리에겐 구글번역기와 크롬번역기능이 있잖아요.ㅎㅎ


커피 전동그라인더예요.

꼬북아내가 갖고 싶은 거예요.ㅎㅎ

커피를 갈 수 없어서 가루로 된걸 사먹고 있는데 커피 갈아놓은 건 종류가 몇가지 없어요.ㅠㅠ

다양한 커피를 먹고 싶은데 말이죠.

언젠간 구입하고 싶어요.


너무 멋진!! 커피머신들!!

커피머신 유지, 관리 하기 힘든 꼬북아내는 모카포트로 만족 할래요.ㅎㅎ

구입하기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튀김기 종류가 다양하게 만아요.ㅎㅎ

아기곰돌이가 몇 일 전부터 감자튀김 먹고 싶다고 그러던데 튀김기가 있으면 쉽게 할 수 있겠죠??


냉장고도 있어요.

가운데 노란 냉장고는 너무 멋있게 생겼어요.ㅎㅎ


핸드폰을 만져 보고 살 수도 있어요.

아이폰5c 가격을 보니 기계값이던데 핸드폰기기만 사는 건지 통신사 가입도 여기에서 할 수 있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디지털카메라도 종류가 다양해요.


카메라 다리와 카메라 관련 제품도 있구요.


핸드폰 케이스도 있어요.


애플 관련 젠더도 구입할 수 있어요.


곰돌남편이 열광하는 애플제품이예요.

애플제품을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어요.

꼬북아내는 잘 몰라서 이렇게 밖에 설명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곰돌남편이라면 길~~게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을텐데 말이죠.ㅎㅎ 


애플TV 예요.

꼬북아내도 잘 모르지만 곰돌남편에게 들은 내용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애플TV를 모니터나 텔레비전의 HDMI 포트에 연결하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맥북 등에 있는 동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요.

더 많은 기능이 있겠지만 꼬북아내는 문외한이라 이정도 설명밖에 드릴 수 없네요.^^;;;

애플TV 가 있으면 곰돌남편이 지금 필요한 젠더를 살 필요가 없어요.^^:;;

하지만 젠더가 더 저렴하죠.ㅎㅎ


헐! 크! 가 우러러 볼 정도의 크기로 서 있어요.

아기곰돌이가 놀래서 다른데 가자고 끄는 바람에 안쪽 사진이 없어요.

헐크 뒤 아이들이 서 있는 곳은 게임관련 씨디와 용품들이 있어요.

영화 DVD도 있구요.


인터넷 공유기도 구입가능해요.

한국보다 좀 비싼 가격이지만 필요한 경우에 구입이 가능하니 다행인 것 같아요.


곰돌남편은 젠더 사고 꼬북아내는 WD-40 를 샀어요.

자전거 브레이크 선에 녹이 있는데 닦으려고 이걸 어디서 파는 지 몰라 궁금했는데 있길래 냉큼 집어왔어요.ㅎㅎ

가격은 3.99유로였어요.


영업시간표를 발견해서 덧붙여요.

위에서부터 월요일,화요일,수요일,목요일,금요일,토요일,일요일이예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