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년 새해 맞이 탈잉,크몽 전자책 할인을 시작합니다.(25,000-->13,000원)

네덜란드 생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망고띡 블로그 입니다.^^
네덜란드로 유학이나 주재원, 워킹홀리데이로 고민하고 준비하시는 분들이면 한번쯤은 방문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블로그 즐겨찾기를 해두시고 네덜란드에 관한 정보를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네덜란드로 이주하기 전에 챙겨야 하는 것뿐만 아니라 거주증 준비, 시청 등록뿐만아니라 집 렌트와 네덜란드 정부가 주는 월세 보조금 신청방법까지 자세하게 담은 전자책을 2021년 새해를 맞아 48%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크몽과 탈잉 두 곳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유럽이지만 영어로 모든 생활이 가능한 네덜란드로 유학과 주재원, 워킹홀리데이를 고민하고 있다면 서두르세요.
 
블로그에서도 전자책 구입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지]네덜란드 생활안내서_정착편 전자책 구입 안내

 

[공지]네덜란드 생활안내서_정착편 전자책 구입 안내

안녕하세요.^^ 꼬북아내가 개인사업자 등록을 완료 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크몽과 탈잉에서 판매하던 것을 중지하고 망고띡 블로그에서 전자책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망고띡 블로

holland.tistory.com

네덜란드 유학생, 주재원 가족 거주증(비자)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에 대한 이메일 상담받습니다.

 

네덜란드 유학생, 주재원 가족 거주증(비자)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에 대한 이메일 상담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네덜란드 생활(망고띡) 블로그의 꼬북아내예요.ㅎㅎ 네덜란드는 한국인에게 무비자 국가라 90일동안 비자없이 체류할 수 있어요.^^ 하지만 90일 이상 체류하길 원하면 레지던트퍼밋

hollan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