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네덜란드 생활(망고띡) 블로그가 개인 사업자등록을 완료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네덜란드 생활(망고띡) 블로그 주인 꼬북아내입니다.

 

그동안 네덜란드 생활 정착에 관한 전자책을 크몽과 탈잉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구입하시는 분 대부분이 망고띡 블로그를 보고 크몽과 탈잉 홈페이지에 가셔서 전자책을 구입하십니다.

그래서 굳이 크몽과 탈잉에 수수료를 주고 판매를 계속 할 이유가 있을까 해서 개인사업자 등록을 하고 망고띡 블로그에서 전자책을 저렴하게 판매 하기로 결정하고 진행하였습니다.

전자책 제작 및 판매에 대한 사업자등록 뿐만아니라 거주증 신청서 작성법 등 여러가지 궁금하신 것에 관해 이메일 상담 진행에 대한 사업자등록도 완료했습니다. 사업자등록 번호는 블로그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책 구입과 상담에 대한 공지는 내일(10월 20일) 업로드하겠습니다.

항상 망고띡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네덜란드 생활안내서_정착편 전자책 구입 안내

 

[공지]네덜란드 생활안내서_정착편 전자책 구입 안내

안녕하세요.^^ 꼬북아내가 개인사업자 등록을 완료 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크몽과 탈잉에서 판매하던 것을 중지하고 망고띡 블로그에서 전자책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망고띡 블로

holland.tistory.com

네덜란드 유학생, 주재원 가족 거주증(비자)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에 대한 이메일 상담받습니다.

 

네덜란드 유학생, 주재원 가족 거주증(비자)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에 대한 이메일 상담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네덜란드 생활(망고띡) 블로그의 꼬북아내예요.ㅎㅎ 네덜란드는 한국인에게 무비자 국가라 90일동안 비자없이 체류할 수 있어요.^^ 하지만 90일 이상 체류하길 원하면 레지던트퍼밋

hollan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