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거주증,은행,번역기

네덜란드 IND 거주증(Resident permit) 신청시 결핵검사(TB test) 면제국가

꼬북아내네가 네덜란드에서 거주증(Resident permit) 신청을 했을 당시(2014년)에는 결핵 검사를 받아야 했어요.
지금은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들은 결핵검사(TB test)가 면제되었습니다. 
이제 가운도 없이 X레이 촬영하는 굴욕은 없어도 되겠네요.ㅎㅎㅎ

 

 

거주증 신청서의 맨 마지막 페이지에 결핵 검사 면제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는데 여러 나라들 중에 South-korea 가 당당히 보입니다. ㅎㅎㅎ

 

네덜란드에 유학이나 직업을 구해서 가시는 분들은 학교나 회사에서 거주증 발급을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함께 가는 가족들의 거주증 신청도 도와주는 학교나 회사도 있죠.

하지만 학교나 회사의 도움을 받을 수 없어서 가족의 거주증 신청을 개인이 하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서 거주증 신청서 작성법을 이메일로 상담해 드립니다.

 

IND에 제출해야 하는 80페이지가 넘는 거주증 신청서 중에서 작성해야 하는 서류를 골라드리고 신청서 작성법과 작성시 주의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상황에 맞는 서류에 대한 조언도 해드려요.

이메일 상담료는 유료입니다. 이메일(mangottik2@gmail.com)로 문의 주세요.

(서업자등록번호는 블로그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도움을 받아서 거주증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시는 분 모두 만족하고 계십니다.

거주증 발급이 완료 될 때 까지 이메일 상담으로 도움 드립니다.

만족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