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미술

어린이집, 유치원 방학 때 집에서 유아 미술놀이_부직포 스티커 부조

어린이집, 유치원 방학 시즌입니다. 추운 날씨와 코로나19 로 밖에 외출하기 힘든 겨울에 집에서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술놀이 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티커로 되어있기 때문에 3세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미술 재료입니다.

유아 미술

 

4살 딸을 위한 미술놀이인데 10살 아들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해서 함께 했어요.
아들은 공작새를 꾸미고, 딸은 코끼리와 물고기를 꾸며봤어요.^^

 

유아 미술

 
미술놀이 키트 안에 종이도안, 부직포 스티커와 예쁜 비즈스티커, 눈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꼬북아내가 주문한 물고기, 공작새, 코끼리 외에도 여러가지 도안이 있었어요.
종류별로 다 만들어서 전시를 해도 멋질 것 같아요.
 

유아 미술

 

스티커 붙이기를 좋아하는 유아도 쉽게 할 수 있어요.
가만히 앉아서 집중하다 보면 아이의 집중력시간도 늘어나서 공부를 해야하는 나이가 되었을 때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됩니다.^^

 

부직포 미술

 

스티커는 아이가 혼자 뗄 수 있을 정도로 잘 떨어졌어요.
아이가 스스로 떼서 붙이도록 하면 소근육 발달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미술놀이

 

왼손잡이인 딸래미의 왼손 사용 스킬이 점점 높아집니다.^^;;;
왼손잡이가 한글을 배울 때 반대로 쓰는 단점때문에 글씨는 오른손으로 썼으면 하는데 왼손과 오른손 발달 차이가 점점 커져갑니다.ㅠㅠ

 

유아미술놀이

 

아이가 원하는 대로 막 붙여도 너무나 멋진 작품이 되었어요.^^
엄마가 많은 것을 도와주지 않아도 스스로 할 수 있어서 엄마는 편하고 아이는 즐거운 미술놀이 시간이었어요.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시고 아이와 즐거운 방학 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 제휴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부직포 스티커 놀이 만들기 모자이크아트 3d퍼즐 세트, 코끼리아트박스/민화샵 민화샵 부직포 왕관만들기 머리띠 6종, 분홍 생일하트 UDOFB0236민화 부직포 실 꿰기 놀이 18종 /어린이 유아 초등 DIY, 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