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중고가게] Mamamini in groningen

<2014년 12월 1일 작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 흐로닝언에 "Mamamini" 라는 중고물품을 파는 가게가 있어요.

한국에 있는 "아름다운 가게"와 비슷해요. 

물품을 기증받아 싼값에 판매를 하고, 그 수익금은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요.



마마미니(Mamamini) 의 정면 모습이예요.



흐로닝언에 3곳이 있는데 꼬북아내는 그중에 흐로닝언의 북쪽에 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다른 곳은 이케아 옆에 있고, 흐로닝언 남쪽에 하나가 더 있어요.


가격이 무척 저렴했어요.

고양이 무늬의 어린이침대를 18유로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기곰돌이 사주고 싶어서 유심히 봤어요.ㅎㅎ

아기침대와 아기식탁의자도 있었고, 카시트도 있었어요.


쇼파, 책장, 장식장 같이 큰 가구도 잘 전시되어 있어요.

운반만 할 수 있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탁자, 책상과 의자도 있구요.

여행가방도 구입할 수 있어요.


식탁과 의자예요.

그림도 파는 것 같았어요.


어린이 자전거가 40유로 정도 하더라구요.

아기곰돌이가 탈 수 있는 발로 구르는 자전거가 있었으면 당장 샀을 것 같아요.ㅎㅎ


가전제품도 있어요.

청소기도 있었고, 저전거운동기구도 있었어요.ㅎㅎ


텔레비전, 전화기와 다양한 조명기구도 있어요.


화분과 꽃병이예요.

사진찍진 못했지만 화분뿐만 아니라 그릇, 컵 등 주방용품도 있었고, 옷도 있었어요. 

입어볼 수 있도록 탈의실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

Mamamini 에서 배달은 해주진 않지만 앞쪽에 수레가 달린 자전거를 빌려줘요.

아기곰돌이의 침대를 사려고 했었는데 꼬북아내 혼자는 엄두가 안나서 못사고 그냥 왔어요.ㅎㅎ

사진으로 보기엔 자전거가 작아보이는 데 실제 보면 수레가 엄청 크더라구요.^^;;;    

물건들이 저렴해서 운반만 가능하면 Mamamini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것도 경제적인 것 같아요.



Mamamini 의 장난감들 사이에서 득템한 토마스기차예요.

가격은 4유로였어요.

레일이 조금 더러워서 깨끗하게 씻었더니 꽤 쓸만해보이죠??ㅎㅎ

네덜란드 흐로닝언으로 이사 와서 가구를 구입해야 한다면 먼저 "Mamamini" 에 가서 쓸만한 물건을 구입한 다음에 더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Ikea로 가서 새제품을 사는 방법을 추천드려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