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주방용품]Cook & Co in Groningen

<2015년 4월 24일 작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에서 고~퀄러티 주방용품을 살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흐로닝언에는 Cook&Co 매장이 흐로닝언 중심에 하나밖에 없어요.



Cook&Co의 정면모습이예요.


후라이팬이나 냄비 같은 주방도구는 당연히 있구요.^^
테팔(Tefal)후라이팬, 르쿠르제(Le Creuset) 냄비도 구입할 수 있어요.


티주전자와 예쁜 커피잔이 있었어요.^^


티에 관련된 용품 뿐만아니라 커피용품도 많았어요.
모카포트도 있고, 네스카페 캡슐커피머신도 있었고, 우유거품내는 기계도 있었어요.


접시도 다양하게 있었고, 스푼이나 포크, 나이프뿐만 아니라 주방에 관련된 모든 용품들이 있었어요.
깔때기도 있었구요.ㅎㅎ


튀김기 뿐만 아니라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도 눈에 보이네요.
믹서기, 전기 그릴팬, 반죽기도 있어요.^^


엄마들이 열광하는 독일 쌍둥이칼로 유명한 헹켈 칼도 있었어요.
조셉조셉 칼도 있었구요.


조셉조셉 조리기구도 있구요.
한국에 있을 때 친구집에 가서 본 조셉조셉 국자가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그릇 위에 올려 놓지 않아도 음식 닿는 면이 떠 있다니~ ㅎㅎ
제빵용품도 많았어요.^^


신기한 아이디어 용품들도 있었어요.^^
방울토마토 케이스, 사과 자르는 칼, 레몬에 꽃아서 레몬즙을 바로 뿌릴 수 있는 기구도 있었구요.ㅎㅎ


체반도 있고 찜기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나중에 만두 빚으면 쪄먹을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네요.^^
사진에 찍지는 못했지만 샌드위치, 샐러드, 면, 스프 를 담는 용도에 따라 도시락통도 다양하게 있었구요.
제빵용품 관련된 것도 많았어요.^^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