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유럽 유기농 화장품] 네덜란드에서 구입 가능한 온라인 사이트 (Ecco Verde)

<2014년 11월 10일 작성된 글입니다.>
꼬북아내는 화장품이나 세면용품을 아무거나 쓸 수 없는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ㅠㅠ
세정력이 강한 비누로 손을 몇 일 씻으면 피부가 갈라지고 피가 나서 약산성인 제품을 써야해요.
얼굴도 화장품 잘 못 쓰면 뾰루지가 나서 젤 순할 걸 써야 해서 한국에 있을 때도 꼭 약산성인 제품만 썼어요.
한국에서 쓰던 화장품을 네덜란드에서도 구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아도 비싼 가격이 한국에서 살 때보다 더 비싸서 포기 했어요.
 
네덜란드에서 순한 화장품을 살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다 발견한 사이트예요.
독일 사이트이지만 네덜란드까지 배송이 되어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여러 회사의 화장품을 파는 곳이라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Ecco Verde (www.ecco-verde.com)
 

약산성 폼클랜징


빨간색 박스 부분을 눌러 회원 가입을 합니다.

 

독일 직구
약산성 비누

 

영어로도 볼 수 있는데 꼬북아내가 왜 이 작업을 했을까요?? ^^;;
다 하고 나서 마지막에 알았어요.^^;;;
영어로 볼 수 있고, 크롬 번역기능을 사용하시면 편해요.ㅎㅎ
 
약산성 폼클랜징

 

 
가입을 다 했으면 장바구니에 원하는 화장품을 담습니다.

다 담았으면 빨간색 박스 부분인 장바구니를 클릭합니다.
 
장바구니는 저장이 안되고 저장을 하고 싶으면 위시리스트를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약산성 샴푸

 

 
장바구니에 많이 담았죠??

Ecco Verde 는 두개 사면 좀 싸게 할인을 해줘서 몇 달치를 한꺼번에 주문하게 되요.ㅎㅎ

꼬북아내는 주로 세면용품은 Lavera를 이용하고, 로션대용으로 호호바오일을 애용해요.

Lavera는 약산성에다 가격이 착해요. 단점은 세정력이 약하고 거품이 별로 안나요.^^;;;
하지만 꼬북아내는 이런 제품이 익숙해서 괜찮지만 진한 색조화장은 잘 지워지지 않아요.
 
호호바오일뿐만 아니라 여러 오일 종류도 Ecco Verde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담긴 것을 다 확인 했으면 빨간 박스 부분을 눌러주세요.

 

직구 화장품

 

 
배송 될 주소도 확인하고, 빨간박스 부분을 눌러주세요.

 

독일 직구

 

 
지불방법은 4가지 방법이 있어요.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꼬북아내는 네덜란드은행계좌에서 빠지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요.

 

유기농화장품

 

빨간색 박스 부분을 눌러주세요.

 

유기농화장품
 
은행의 국가와 은행명을 선택하고 빨간박스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은행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와요.

은행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은행에 제출 된 핸드폰번호로 PAC-code 가 문자로 와요.

PAC-code 입력하고 나면 이번엔 TAN-code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떠요.

TAN-code 도 핸드폰 문자로 오는데 TAN-code 입력을 마치면 결제가 완료되었어요.

 

유기농화장품

 

 
결제가 완료되었어요.
 
Ecco Verde 의 배송료를 알려드릴게요.

 


네덜란드로 배송은 39.95유로 이상 구입하면 배송료가 무료예요.

 


그래서 몇달치를 한꺼번에 주문하게 되요.ㅎㅎ
 
다른 국가들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유기농화장품
유럽 유기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