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비타민, 화장품] De tuinen(HOLLAND & BARRETT) in Groningen

<2015년 2월 23일 작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에서 비타민과 화장품을 살 수 있는 곳인 De tuinen 을 소개해드릴게요.



꼬북아내가 간 De tuinen 의 위치는 흐로닝언 중심에 있는 곳이예요.



De tuinen 의 정면 모습이예요.


비타민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꼬북아내는 멀티비타민을 사러 갔는데 비타민 알갱이 크기가 다들 컸어요.ㅠㅠ
넘기다 목구멍에 걸릴것 같아요.ㅠㅠ


오메가3, 글로코사민, 코엔자임Q10도 있어요.
꼬북아내는 지금까지 코엔자임Q10은 화장품에만 들어가는 건 줄 알았어요.ㅎㅎ


티 종류가 많았어요.


티백으로 된 티 말고 잎차도 있었는데 이런 티가 티백보다 향이 더 좋아요.


차를 우릴 때 티 인퓨저를 써도 좋지만 티필터를 쓰면 티백처럼 우려내고 버릴 수 있는 간편함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ㅎㅎ


진열장 맨 윗칸에 아가베시럽이 있고, 여러종류의 꿀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러 종류의 에센스오일와 향초, 디퓨저도 있구요.
염색약도 구입할 수 있어요.


일회용 마스크팩이예요.


견과류와 건과일도 구입할 수 있어요.


"De tuinen" 브랜드의 기초화장품 뿐만 아니라 "dr.organic" 브랜드도 있었어요. 


"WELEDA" 벨레다 화장품도 구입할 수 있어요.


브리타정수기와 필터도 구입 가능해요.


헬쓰하시는 몸짱들을 위한 단백질파우더예요.
다이어트 관련 제품도 있더라구요.ㅎㅎ


흐로닝언에 있는 De tuinen 의 영업시간은 
월요일 : 12:00 ~18:00
화요일 :  9:30 ~ 18:00
수요일 :  9:30 ~ 18:00
목요일 :  9:30 ~ 21:00
금요일 :  9:30 ~ 18:00
토요일 : 10:00 ~ 17:30  이예요.^^


꼬북아내가 사온 비타민과 루이보스티,  호호바오일(바디&모발용)이예요.
파란색 통의 "ABC plus" 멀티비타민은 De tuinen 브랜드의 멀티비타민 중에서 알갱이 크기가 제일 작다고 해서 사왔어요.

"Multikind"는 만 3세 이상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인데 씹어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호호바오일은 호호바오일100%가 아닌 것같아요.ㅠㅠ
갈색병에 들지 않은 것 보고 의심하며 사긴했는데 역시나 알지못하는 꽃향기가 나더라구요.
원래 호호바오일은 향이 거의 없고, 비정제오일 일수록 햇빛에 약해서 변질을 막고자 갈색병에 들어있거든요.

아기곰돌이 목욕하고 나서 발라주려고 했으나 꼬북아내만 써야겠어요.ㅠㅠ


루이보스티는 향이 너무 좋았어요.
250g 이라 엄청 오래 먹을 것 같아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머그컵에 찻숟가락 하나 정도(2g) 우려내면 적당한 것 같아요.
그러면 125번을 마실 수 있는 양이예요.ㅎㅎ



홈페이지에서 발견한 식용 베이킹소다(Zuiveringszout)예요.
과일이나 야채 세척뿐만 아니라 주방청소를 할 수 있어요. 
물론 베이킹 할 때도 가능하다고 해요.
베이킹소다가 필요하신 분은 볼닷컴에서 "Zuiveringszout" 라고 검색해서 구입하거나 마트나 De tuinen 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그것은 곰팡이와 효모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 및 / 또는 손톱의 감염에 효과적이다."
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무좀약에 포함되어 있는 미코나졸질산염(Miconazolnitraat) 연고예요.
피부는 하루에 1~2번 바르되 너무 많이 바르지 말고 질병이 멈출 때까지(보통 2주~5주) 
중단 없이 발라야 한다고 해요.
손톱이나 발톱은 짧게 자르고 하루에 1~2번 바르되 너무 많이 바르지 말고 증상이 멈추고 건강한 손톱이나 발톱이 자랄때까지(약 32주) 중단하지 않고 발라야 한다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14일이후에 증상이 완화되지 않으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라고 홈페이지에 써있어요.

De tuinen 홈페이지에 보니 스피루리나(Spirulina), 클로렐라(Chlorella), 프로폴리스 스프레이(Propolis) 도 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해주세요.^^
네덜란드어로 되어있지만 크롬번역이나 구글번역기로 보시면 편할 것 같아요.
---------------------------------------------------------------------------------------------------------------------------------
2016년 8월 현재...


De tuinen이 “HOLLAND & BARRETT” 라는 이름으로 바꾸었어요. 하지만 같은 곳이고 예전과 같은 제품을 판답니다.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