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상점, 인터넷쇼핑

[네덜란드 마트2] PLUS in Groningen

<2015년 3월 9일 작성된 글입니다.>

Albert Heijn(알버트하인)과 Lidl(리들)에 이어 또 다른 마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PLUS(플르스) 라는 마트예요.
구글번역기에서 PLUS를 네덜란드어로 읽으면 꼬북아내의 귀에는 "플르스"라고 들리던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혹시 틀리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ㅎㅎ


다른 마트와 마찬가지로 싱싱한 야채와 과일이 많았어요.^^


잣, 호박씨 같이 샐러드에 뿌려 먹을 수 있는 견과류와 말린 과일류도 포장되어 있었어요.


유기농 차도 있었고, 메이플시럽도 보이는데 메이플시럽은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는 많이 저렴한 것 같아요.^^


생모짜렐라 치즈도 있어요.^^
꼬북아내가 좋아해서 종종 사먹어요.ㅎㅎ


꼬북아내가 PLUS마트에서 산 커민치즈예요.
"jang belegen" 은 치즈 숙성정도를 나타내구요.
뒤에 있는 "komijn" 은 향신료 커민을 나타낸답니다.
꼬북아내는 커민향이 너무 강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고기종류도 많아요.
특이하게 작은 소스가 같이 포장되어 있어요.^^


마요네즈나 시판 샐러드드레싱, 피클도 구입할 수 있어요.


콩이나 당근 같은 채소 통조림이예요.


참치캔이나 햄통조림도 다양하게 많아요.^^


식빵 같은 빵은 당연히 있었고, 작은 케익이나 파이도 구입할 수 있어요.^^


제일 아랫칸에 있는 미니팬케익처럼 생긴 건 "poffertjes"(포펄키스)라고 해요.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서 슈거파우더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칠리소스나 동남아풍 소스도 구입할 수 있어요.


전구나 빨래집게같은 생활용품도 구입할 수 있구요.
알버트하인에서 많이 봤던 브랜드가 대부분이였고, 가격도 비슷한 것 같아요.^^
알버트하인에도 알버트하인브랜드가 있었듯이 PLUS에도 PLUS브랜드 제품은 좀 더 저렴했어요.ㅎㅎ


PLUS도 한 주(일요일~토요일)단위로 세일하는 제품들이 적혀있는 책자가 마트 들어가는 입구에 놓여져 있어요.
장보기전에 한번 훑어 보고 무엇이 세일하는 지 보며 장보는 재미가 쏠쏠해요.ㅎㅎ
알버트하인과 달리 보너스카드가 없어서 모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꼬북아내가 간 PLUS 마트의 위치와 영업시간이예요.
위에서부터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순이예요.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