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여행,음식점

[네덜란드 민박] B&B 예약하는 방법

<2014년 9월 10일 작성된 글입니다.>

airbnb(에어비엔비) 처럼 네덜란드의 모든 B&B에 예약을 할 수 있는 비엔비(Bed And Breakfast)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B&B 는 Bed And Breakfast의 줄임말로 침대와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민박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첫 페이지입니다.

크롬에서 번역한 거예요. 

원래는 네덜란드어로 써있겠죠??

네덜란드 홈페이지니까요.ㅎㅎ

영어로도 볼 수 있어요.

갈 지역, B&B 도착할 날짜, 떠날 날짜를 지정하고 검색을 누르면 그 날짜에 예약할 수 있는 B&B들이 검색이 됩니다.

검색할 때 날짜를 지정할 때 크롬에서 번역을 해 놓고 지정하니 에러가 떠서 원본보기로 설정을 해 놓은 뒤 지정하면 에러가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예약이 가능해요.



저희 가족이 묶었던 B&B예요.

사진이랑 정말 똑같아서 도착하고 나서 곰돌남편이랑 꼬북아내는 너무 놀랐어요.ㅎㅎ

주인 아주머니도 좋은 분이셨고, 아침식사로 나오는 빵, 치즈, 우유, 베이컨, 쨈 등등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너무 깨끗해서 좀 부담스러웠다는...ㅎㅎ

원하는 곳을 찾았으면 오른쪽 위 예약요구(Reservation request) 를 눌러서 머무를 날짜와 이름, 이메일 주소 등등을 입력해요.

그러면 B&B주인이 메일로 답이 올거예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