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요리

[네덜란드] 그린빈 파프리카 소세지볶음 만들기

<2014년 9월 10일 장성된 글입니다.>

네덜란드 흐로닝언에 도착한지.... 4주째...

아직 집은 못구하고 B&B에서 살고 있어요.ㅠㅠ

아이가 있어서 번번히 거절...ㅠㅠ

그나마 Viewing 보기로 한 집에서 캔슬....ㅠㅠ

하지만 밥 먹고 힘내서 다시 찾아야겠죠??

이번주에 알버트하인에서 그린빈 세일 하길래 그린빈으로 할 수 있는 요리를 생각하다 그냥 소세지랑 볶아먹기로 결정했어요.ㅎㅎ

네덜란드 소세지 너무 맛있어요.

첨에 소세지 삶다가 다 익었는지 확인하려고 가위로 잘랐는데 생살코기가 튀어나와서 깜짝 놀랬어여. ㅎㅎ

재료 : 그린빈 한줌,  파프리카1개, 소세지, 마늘2쪽,  소금, 후추


마늘은 편으로 썰고,  그린빈은 씻어서 양끝을 잘라주고 적당히 잘랐어요.

파프리카도 씻어서 잘라주었구요.


돼지고기(Verken) 소세지는 알버트하인에서 2.5유로 주고 샀어요.

팔팔 끓는 물에 삶아 주세요.

같아 볶아도 되는데 아기곰돌이가 먹기엔 소세지가 좀 짜서 전 삶았어요.

같이 볶을 땐 그린빈 넣을 때 같이 넣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생고기라 잘 안익어요.^^;;;


소세지가 익을 동안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마늘향 나게 볶아요.


그린빈 센불에 잠깐 볶다가 물 자작하게 부어서 익혔어요.


그린빈이 거의 익었을 때 파프리카와 삶은 소세지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 해주세요.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곰돌남편도 맛있게 먹더라구요.

그래서 뿌듯했어요.ㅎㅎ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