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생활정보

[네덜란드] 냉장고, 화장실 탈취제

<2015년 10월 29일 작성된 글입니다.>


꼬북아내의 집은 풀퍼니쉬드라 가구나 가전이 꼬북아내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늘 조심스러워요.

특히 김치나 된장 등을 넣어 두는 냉장고에 냄새라도 베일까 걱정이 한가득이었죠.ㅎㅎ

그런데 Blokker 에서 냉장고 탈취제를 발견했어요.^^



꼬북아내가 두번이나 냉장고 탈취제를 샀지만 사진 찍기 전에 먼저 뜯어버려서 실제 사진 대신 전단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ㅎㅎ

사용은 포장을 뜯고 냉장고 안에 넣어두면 된답니다.^^

안의 내용물이 "END" 선 까지 작아질 때가 교체할 시기예요.ㅎㅎ


독일아마존으로 냉장고탈취제 구경하러 가기 고고~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