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기차하루이용권 정보

[네덜란드Dagkaart 23] Etos에서 2017년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판매

Etos 에서 2017년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Dagkaart (다흐까르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사용 가능 기간 > 2017년 5월 21일 까지 (4월 27일 킹스데이Koningsdag는 사용불가)

<사용 가능 시간 >
월~금 : 오전 11시 이후
토요일, 일요일 : 하루종일 가능


<가격> 2장이 한 세트이며 19.9유로(두사람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 유효, 따로 사용 불가능)


<가능 노선>
- NS, Arriva, Breng, Connexxion, Syntus en Veolia
- Intercity Direct 와 ICE International 은 네덜란드 국내 노선에 한해서 추가요금을 내면 가능함
- Thalys 는 불가능




일반기차표처럼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셔야 하며 하룻동안(달력기준으로 하루) 여러번 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안에 두장의 기차표가 들어있는데 두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각각 따로 사용은 불가능 하다고 해요. 혼자 여행하는 분은 사용할 수 없는 표예요.ㅠㅠ (만약 혼자 이용해야 하는 분은 표 두장을 모두 체크인하고 기차 검표원에게 동시에 내밀면 가능할 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금액이 19.90유로라 여행하는 곳의 왕복 기차표가 19.90유로 이상에 될때 사용하면 이득일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역 안에 있는 Etos 매장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Etos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교환, 환불 안되니 구입하시기 전에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Dagkaart 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해보세요.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
트위터도 하고 있어요. @mangottik 팔로잉하시면 새로운 글 알림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