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덜란드/보건소,약국,병원

[네덜란드 바르는 파스, 발목보호대] Etos in Groningne 3

<2014년 11월 7일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를 적어도 이틀에 한번 올리려고 했는데 이번주는 꼬북아내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그중에 좋은 일은 드디어 이번주 월요일(2014/11/3)에 B&B가 아닌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ㅎㅎ

축하축하!!!


그. 러. 나!!!

좋은 일만 있으면 타지생활이 아니죠.ㅠㅠ

곰돌남편이 이사하는 전날, 일요일!!

학교에서 공부하다 잠깐 자리 비운 사이에 도시락 없어졌어요.

책상 위에 맥북도 있었는데 도시락 가방만 훔쳐간 게 천만 다행이었죠. 하지만 곰돌남편은 멘붕과 함께 도시락을 못먹어서 저혈당인 상태로 나오다 학교 계단에서 넘어지는 바람에 발목을 접질렀어요.ㅠㅠ

너무 심하게 접질러서 발목은 퉁퉁 붓고, 잘 걷지도 못했어요. 그래서 이사하는 월요일날 꼬북아내가 많이 바빴어요.


더구나, 한국에서 EMS로 보낸 짐도 도착해서 집 정리하는라 컴퓨터 할 시간이 없었어요.^^;;;

이제서야 여유가 생겨서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


곰돌남편의 발목 접지르고 Etos에서 산 발목보호대와 바르는 파스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발목보호대는 사이즈가 S,M,L 가 있어요. 꼬북아내는 살 때 사이즈가 보이지 않아서 아무거나 집어 왔는데 좀 작은 것 같아요.ㅠㅠ


가격은 Etos에서 12.29유로였어요.

바르는 파스인 A.Vogel Atrosan Spier-en Gewrichtsgel 은 10.5유로예요.
설명서에 적힌 말을 요약하면, 근육과 관절 통증, 타박상, 염좌 및 타박상에 의한 근육통에 바릅니다.

하루에 2-4 번 불편한 부분에 얇게 펴 바릅니다. 눈, 코, 입, 점막 등 민감한 부분에 사용하지 말고, 가려운 발진, 피부 건조 및 발적이 일어나면 사용을 중단하세요. 
2주후에도 증상이 완화되지 않으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세요.

임신과 수유중에는 의사와 상의하고 사용하세요.


발목을 접질렀을 때, 부었다면 냉찜질을 해야 하는 것 알죠??

퉁퉁 부었다는 건 염증이 있다는 이야기인데 염증을 가라앉게 하려면 냉찜질을 해야해요.

온찜질을 하면 염증을 더 악화시킨다고 해요.ㅎㅎ


타지에서 아프지 말아요.^^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면 "A.Vogel Atrosan Spier-en Gewrichtsgel" 을 살 수 있는 볼닷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꼬북아내에게 큰 힘이 되는 "공감(빨간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과 공감이 많으면 새로운 글을 쓸 힘이 불끈불끈 솟아요.ㅎㅎ